2015. 9. 25.

[황당유머] 장수의 비결




[황당유머] 장수의 비결



한 아가씨가 경치 좋은 시골 마을을 여행하고 있었다.

호숫가 통나무집 앞에서 흔들의자에 앉아 쉬고 있는 한 노인이 보였다.
아가씨가 노인에게 다가가 물었다.

표정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. 행복하게 장수하는 비결이 뭔가요?"
노인이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아가씨를 보더니 말했다.

"나는 하루에 담배 3갑을 피우고, 1주일에 위스키 한 상자를 마시며,
기름진 음식을 즐겨 먹고, 운동은 전혀 안하죠."

깜짝 놀란 아가씨가 물었다.
"정말 대단하시네요. 실례지만 연세가 어떻게 되시죠?"
노인이 퉁명스럽게 대답했다.



"스물여섯이오."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