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 8. 20.

[황당유머] 빈대들의 소원




[황당유머] 빈대들의 소원


빈대 네 마리가 살았다. 그들은 자기네 몸집이 너무 작은 게 항상 불만
이었다. 하루는 신께서 빈대들에게 새해 소원을 각각 물어보았다.

첫 번째 빈대에게 물었다.
“네 소원이 뭐니?”
“네, 저는 몸집이 작아 힘이 약해요.
그러니 힘이 센 소가 되고 싶어요.”
“그래? 그럼 소가 되어라.”
그러자 빈대는 소원대로 소가 되었다.

두 번째 빈대에게 물었다.
“너는 무엇이 되고 싶니?”
 “네, 저는 하늘을 나는 새가 되고 싶어요.”
“그럼 너는 새가 되렴.”

세 번째 빈대에게 물었다.
“너는 무엇이 되고 싶니?”
 “네, 저는 배고픈 건 견딜 수 없어요. 그러니
굶지 않고 매일 음식을 뒤져 먹을 수 있는 쥐가 되게 해주세요.”
“그럼, 너는 쥐가 되거라.”
세 번째 빈대도 소원대로 쥐가 되었다.

네 번째 빈대에게 물었다.
“너는 무엇이 되고 싶니?”
네 번째 빈대는 살그머니 욕심이 생겼다.
‘어차피 원하는 대로 다 받는다면야 실컷 구해봐야지
’ 그는 신께 대답했다.
“저는 소처럼 힘도 세고요, 새처럼 하늘도 날고요, 쥐처럼
굶지도 않는 그런 것이 되고 싶어요.”
그러자 신은 빙긋 웃으며 말씀하셨다.
“그럼 소새쥐가 되어라.”



네 번째 빈대는 즉시 ‘소새쥐’ 아닌 ‘소시지’가 되어버렸다.

--------------
욕심부리면 항상 당하게 되있지. 부족한대로 사는게 인생.
주어진 것에 만족하며 살아야 괴롬을 안당한다.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