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 8. 24.

[학교유머] 세일러문 문학적 분석




[학교유머] 세일러문  문학적 분석




[어느분이 올린 내용. 국어 시문학시간 같다.ㅋㅋ]

-----




예전에 TV 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일본애니메이션, 소녀팬들의 많은
사랑을 받았다고한다. 뭐 내용이야 뻔한 소녀적사랑이야기 같은데,
뭔 마법사들이 나오는 것 같고... 솔직히 내용엔 별 관심이 없었다..
그러나 묘하게도 주제가는 가슴에 와 닿는거 있지...

 우연히 듣게 된 주제가가 맘에 들어 가끔씩들어보곤 했다.
풋사랑같은 아련한 향수를 느끼며...ㅎㅎ..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